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하단바로가기
모바일메뉴
HOME
청년U마인드 소개
인사말
이용안내
연혁
운영체계
오시는 길
청년U마인드 사업
조기중재사업
마음건강상담
사례관리·가족지원
그룹 프로그램
홍보 및 인식개선
마음건강정보
정신건강정보
정신건강기관 정보
마음건강검진·상담
온라인 상담
자가검진
자주 묻는 질문
청년U마인드 커뮤니티
공지사항
사업일정
U마인드 알림
이벤트
자료실
신청·의뢰
상담의뢰
상담의뢰 조회
교육 및 행사신청
기관방문 신청
고충처리 게시판
청년U마인드 소개
인사말
이용안내
연혁
운영체계
오시는 길
청년U마인드 사업
조기중재사업
마음건강상담
사례관리·가족지원
그룹 프로그램
홍보 및 인식개선
마음건강정보
정신건강정보
조기정신증
조현병
우울증
조울증
불안증
불면증
스트레스
정신건강기관 정보
마음건강검진·상담
온라인 상담
자가검진
자주 묻는 질문
청년U마인드 커뮤니티
공지사항
사업일정
U마인드 알림
이벤트
자료실
신청·의뢰
상담의뢰
상담의뢰 조회
교육 및 행사신청
기관방문 신청
고충처리 게시판
이용자 고충처리 안내
고충처리 게시판
정신건강상담전화
1577-0199
자살예방상담전화
109
울산청년 마인드링크
INSTAGRAM
울산청년 마인드링크
BLOG
신청·의뢰
신청·의뢰
>
고충처리 게시판
>
이용자 고충처리 안내
이용자 고충처리 안내
상담의뢰
상담의뢰 조회
교육 및 행사신청
기관방문 신청
고충처리 게시판
이용자 고충처리 안내
고충처리 게시판
상담의뢰
상담의뢰 조회
교육 및 행사신청
기관방문 신청
고충처리 게시판
이용자 고충처리 안내
이용자 고충처리 안내
고충처리 게시판
이용자 고충이란?
기관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
기관이나 시설물 이용 시 불편 및 애로사항
사업이나 프로그램 이용에 대한 건의나 애로사항
개인정보의 처리 정지, 정정, 삭제 및 파기 요구
기타 기관 이용 중 발생할 수 있는 애로사항 및 의견
의견 제출 방법
홈페이지
홈페이지 이용자 고충처리 게시판에 글 작성
고충처리함
기관에 비치된 고충처리함을 통해 접수
직원 접수
유선(전화) 및 직접 접수
이용자 고충처리 절차
고충접수
고충접수 확인
(긴급 및 중요도 확인)
고충조치
고충처리 및
결과 통지
고충처리 결과
회의록 작성
개선활동 및
재발방지
고충처리 위원회 개최
울산광역정신건강복지센터 내 조직
처리방안 및
처리방법 검토
처리결과 통지 및 시정조치
건의사항 시행 조치
수거 책임자는 건의서 접수 즉시 건의자로부터 정확한 상황 파악
조사 담당자는 고충내용 조사보고서 작성 후 고충처리위원회에 보고
고충처리위원회 개최 후 결과를 고충신청인에게 15일 이내 통보(사안에 따라 20일 범위 내에서 연장)
고충 신청인에게 조치사항을 회신하고 어떠한 형태로도 불이익이 가해지지 않도록 하며, 신청인이 조사내용을 비공개로 요청할 경우 그 뜻을 존중하여 사업운영에 참고하되 공식적으로 게시하지 않는다.